[소비자평판] 보물창고 같은 쇼핑몰, 다이소몰
[소비자평판] 보물창고 같은 쇼핑몰, 다이소몰
  • 김상민 기자
  • 승인 2017.03.1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실용적이면서 가격도 저렴한 물건들을 많이 판매하는 곳이라는게 가장 먼저일 것이다. 평소에 정말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집 근처 다이소 매장을 자주 이용을 한다. 쇼핑을 하다보면 마음에 드는 물건을 고르기까지 여러 곳에서 가격비교를 해 가면서 물건을 고르는 편인데 생활용품을 구입할 때는 무조건 저렴하고 구매하기 편리한 집 근처 다이소 매장을 자주 들르게 된다.

그러던 중 집근처에 판매하지 않는 상품이 있어서 우연히 온라인 다이소몰을 방문했는데 집 근처 매장보다 더 많은 상품들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이제는 다이소 몰을 더 찾게 되었다. 이번에도 우리 집 근처 매장에는 운동화 세척제가 판매를 하지 않았는데 다이소몰에서는 운동화 세척제가 판매를 하여서 다이소몰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처음 다이소몰을 방문하였을 때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가격의 다이소 물건들이 메인화면에 없어서 당황을 했다. 하지만 다시 천천히 살펴보니 맨 위 상단에 오늘의 딜, 다이소 그리고 일본 다이소 물건까지 모두 판매를 하고 있었다. 특히, 일본에 갔을 때 봤던 일본 다이소 매장의 물건까지 판매를 하고 있어서 더욱더 반가웠다.

다이소몰이 오프라인 다이소 매장의 제품보다는 좀 더 가격이 비싼 제품들이 많아서 마음에 들지 않다는 분들도 가끔 있다. 하지만 나는 오프라인 다이소 매장의 상품과 매장에 없는 다양한 상품들이 많아서 저렴한 제품과 함께 내가 원하는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서 더 만족한다.

지난번에 다이소몰에서 특가한정판매로 사고 싶었던 이동식 트롤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였다. 배송은 빠르지 않았지만 파손될까봐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서 파손이 되지 않아서 배송에 만족했다.

다이소몰은 매일 “오늘의 딜” 이라고 물건을 최저가로 판매를 하는 상품들이 있는데 잘 골라서 구매를 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다이소몰은 가격이 저렴하고 가격대비 품질이 좋고 물건의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은 보물창고 같은 쇼핑몰이라 가정에서 필요한 용품들은 거의 다 구비되어 있다.

요즘같이 경제가 어려울 때에는 비싼 물건보다는 품질 좋고 저렴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득인 것 같다. 꼭 구입하고 싶은 제품이 집 근처 다이소 매장에 없다면 실망하지 말고, 인터넷 다이소몰에 들어가 검색해 보기를 바란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주부소비자기자 한송이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