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걸스, 메이크스타 통해 데뷔 앨범 출시 예정
위걸스, 메이크스타 통해 데뷔 앨범 출시 예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0.31 14: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예하나, 수하, 비비안, 혜니, 박하엘, 제이나, 줄리, 우리, 리나가 멤버로 활동하는 걸그룹 '위 걸스(We Girls)'가 자신들의 넘치는 끼와 재능을 발산할 첫 번째 데뷔 앨범 'The Sound You Need'를 메이크스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위걸스는 음악적 재능을 지닌 가수와, DJ, 댄서, MCN 크리에이터, SNS 스타 등 다양한 그룹 구성원들로 이루어진 걸그룹이다. 우리 'WE'와 순수한 사랑을 간직한 소녀들 'Girls'를 합성해서 '위걸스(We Girls)'라는 그룹명이 정해졌으며, 자신들의 넘치는 끼와 재능을 바탕으로 가수 비의 레이니즘을 작곡한 유명 작곡가 배진렬과 댄스음악의 대부 그룹 하우스룰즈가 프로듀싱과 제작을 도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걸스는 리스너와 소통하는 그녀들만의 커뮤니케이션 사운드를 담은 액티비티 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글로벌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걸스의 데뷔앨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메이크스타는 가수 EXIT, 나인뮤지스 등 한류 가수들의 크라우드 펀딩으로 앨범 제작 및 화보집 등을 제작하는 글로벌한 플랫폼이다. 위걸스의 데뷔앨범 프로젝트는 스타메이커의 형태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소속사 애프터문 엔터테인먼트는 "뉴미디어를 적극 활용한 1호 그룹으로 팀을 기획하여 선보일 예정으로팀의 향후 행보와, 리더 선정, 타이틀곡 등은 모두 온라인 투표 방식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활동할 예정"이라며 "이후 가상현실(VR) 팬미팅과, 공중파 방송 및 온라인 1인 방송을 병행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예정으로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한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유여신 2018-02-07 22:11:05
이유 여신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