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평판] 하성운, 솔로가수 입지 굳혀... "쉬지않고 달려온 성과"라는 평 들어
[아이돌평판] 하성운, 솔로가수 입지 굳혀... "쉬지않고 달려온 성과"라는 평 들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23 12: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 뮤직 어워즈'서 본상 수상

가수 하성운이 솔로가수로서 첫 시상식에 참여해 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지난 22일 하성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블루카펫부터 본상 수상까지… 이리 보고 저리 봐도 빛이 나는 하성운”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하성운은 깔끔하면서 멋스러운 슈트를 입고 수상 트로피를 들고 있으며, 특히 “첫 시상식을 하늘과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하늘”이라는 소감으로 하늘(하성운 팬덤명)에 대한 인사를 잊지 않았다.

사진=하성운 SNS
사진=하성운 SNS

이는 하성운이 지난 22일 열린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 뮤직 어워즈’에서 본상을 수상한 직후로 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올해초부터 여름까지 진짜 쉬지않고 달려온 끝에 값진 상 받은거", “고맙고 또 고맙고”, “자랑스러워”, “하늘의 자랑 하성운… 수상 축하해, 열심히 달려와준 너가 이룬 성과야”, “솔로가수 하성운의 첫 수상 축하해요… 눈물난다”라는 댓글로 크게 호응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하늘 2019-08-24 00:27:04
고마워 하성운 늘.. 너가 최고인거 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