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한국
기사 (전체 1,573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산업/재계] [브랜드평판] 빈폴 브랜드의 모델과 가격에 대해서
빈폴이 다양한 방면에서 꾸준히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하며 매출 성장에 큰 힘을 쓰고 있다. 빈폴 아웃도어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자마자 다양한 연령층에 맞춘 백팩을 내놓았다. 지난 해 판매율이 좋았던 ‘슈퍼 박스’ 백팩을 기반으로 편의성과 기능성에 초점을 맞...
김상민 기자  2017-01-19
[산업/재계] [브랜드평판] 삼성전자 브랜드, 이대로 괜찮은가?
연말이 되면 다양한 브랜드가치 관련한 기업들이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에 대해서 가치에 따른 순위를 매긴다. 2016년은 삼성에게 있어서 고난의 연속이었다. 갤럭시 노트 7 발화사건과 최순실 국정농단에 개입되었다는 정황과 관련되었기 때문이다. 현재까지...
김상민 기자  2017-01-19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자연별곡 시간제한, 정말 필요한 것일까?
플라스 마이너스 2만원에 준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의 점심시간, 한번에 한식과 퓨전 양식을 먹을 수 있기에 여성들이 좋아하는 식당이다.인당 2만원이상이지만 밥값, 커피값을 생각하면 과한 한끼는 아니라는 계산에 많이들 찾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나 자연별곡...
김상민 기자  2017-01-19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코코블랙...쇼핑몰 구매자에 대한 배려가 먼저
코코블랙은 많고 많은 여성 의류 쇼핑몰 중 하나이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스타일의 의류가 많은 쇼핑몰을, 많은 여성들은 자주 클릭하여 보곤한다.특히, 코코블랙은 직장 여성이나 기혼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심플하고 단정된 스타일도 많고, 살짝 독...
김상민 기자  2017-01-19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CJ오쇼핑...주문취소가 너무 어려워요
고객들의 쇼핑 인식 변화로 수많은 홈쇼핑들이 생겨나고 있다. 대기업, 공기업 등에서 수많은 채널들을 만들어내고 있는데, 그 중에서 CJ오쇼핑은 TV홈쇼핑 최초로 쇼핑의 신세계를 만들어낸 믿을 만한 쇼핑 채널일 것이다.CJ라고 하면 우리나라의 손꼽히는 ...
김상민 기자  2017-01-19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남양아이닷컴...초보엄마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최근 필자의 이메일함을 열어보면, 하루에 반드시 1~2건씩 오는 이메일이 있는데, 그 내용은 바로 에 대한 것임을 확인할 수 있다.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하여 수신동의와 관계없이 통지/의무사항으로, 로그인한지 오래된 회원들에게 개인정보 파기 여부를 묻고,...
김상민 기자  2017-01-19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쿠팡...로켓 배송보다는 안전한 배송을
주부이다 보니 무거운 세재는 주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편이다. 평소에는 다른 쇼핑몰을 이용하는데 이번에는 세재가 갑자기 떨어져서 쿠팡의 로켓배송을 이용을 하였다. 로켓배송은 주로 배송이 하루 정도 걸리는데 3일이 지나도 배송물품이 오지 않았고, ...
김상민 기자  2017-01-19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다이소몰... 다양한 제품에 눈이 호강하지만 “싼 게 비지떡?”
동네마다 다이소 점포가 없는 곳은 아마도 없을 것이다. 언젠가부터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공간이 된 다이소! 1,000원부터 시작하는 저렴하고 착한 가격의 제품들이 다이소 매장에 가득하다.이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도 찾아볼 수 있다. ...
김상민 기자  2017-01-19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롯데닷컴...표기된 상세사이즈와 실제 사이즈가 달라도 너무 달라요.
롯데라는 기업은 워낙 큰 대기업이다. 롯데 백화점뿐만 아니라 롯데홈쇼핑, 롯데마트, 롯데i몰, 롯데닷컴 등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굉장히 다양하다. 주변에서도 롯데 계열에서 구매하는 구매자들을 자주 볼 수 있었다. 오늘은 그중 롯데닷컴에 대해 이야기해 ...
김상민 기자  2017-01-19
[산업/재계] 한국임업진흥원, 개원 5주년 기념 심포지엄 개최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김남균)은 출범 5주년을 기념하여 향후 임업·임산업 발전 방향 및 입업진흥원의 미래방향 설정을 위한 심포지엄을 추진한다.개원 5주년을 맞아 지난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우리나라 임업·임산업과 기관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사회적으로 ...
김상민 기자  2017-01-19
[산업/재계] [브랜드평판] TV홈쇼핑 브랜드 2017년 1월 빅데이터 분석...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GS홈쇼핑
2017년 1월 TV홈쇼핑 브랜드 평판조사 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GS홈쇼핑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
박지훈 기자  2017-01-19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KB금융그룹 KBA Dream... 일부 대학생에게 오해를 줄 수 있어
KBA Dream은 금융 전문가에 도전하는 재무 컨설턴트를 발굴하는 KB생명보험의 프로그램으로, KB금융그룹 금융계열사의 금융상품설계와 생명보험 재무설계를 통한 종합재무설계전문가의 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과정이다. 은행, 증권, 화재보험사에 이...
김상민 기자  2017-01-18
[산업/재계] [브랜드평판] 편의점 세븐일레븐....소비자의 참여를 세련되게 이끌어내야
2017년 1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GS25 2위 CU 3위 세븐일레븐으로 분석되었다.3위, 세븐일레븐 브랜드는 참여지수 113,800 소통지수 1,156,716 커뮤니티지수109,227 소셜지수 241,138로 브랜드평판지수 1,620...
박지훈 기자  2017-01-18
[산업/재계] [브랜드평판] 편의점 씨유(CU)...가맹점주뿐만 아나라 소비자도 챙겨야
2017년 1월 편의점 브랜드 평판조사 결과, 1위 GS25 2위 CU 3위 세븐일레븐으로 분석되었다.2위, CU 브랜드는 참여지수 80,100 소통지수 1,255,122 커뮤니티지수 262,043 소셜지수 527,257로 브랜드평판지수 2,124,5...
박지훈 기자  2017-01-18
[산업/재계] [브랜드평판] GS25... 성장과 함께 했던 갑질 행태는 지워야
2017년 1월 편의점 브랜드 평판조사 결과, 1위 GS25 2위 CU 3위 세븐일레븐으로 분석되었다.1위, GS25 브랜드는 참여지수 162,100 소통지수 1,428,768 커뮤니티지수 210,494 소셜지수 422,574로 브랜드평판지수 2,22...
박지훈 기자  2017-01-18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풀무원샵...단품일 때 동네마트보다 더 비싸다
건강하고 정직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식품 회사들 중의 하나가 풀무원일 것이다. 그래서 풀무원 쇼핑몰 역시 주부들의 즐겨찾기중의 하나일 것이다. 브런치 타임 세일이나 오늘의 특가 등 세일 문자를 받으면 한번쯤은 꼭 들어가 볼 ...
김상민 기자  2017-01-18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쇼핑몰 업타운걸....가격이 너무 비싼 것 아닐까?
업타운걸은 1세대 온라인 쇼핑몰로 수많은 온라인 쇼핑몰 CEO들의 대모 격인 강희재 씨의 쇼핑몰이다. 소재와 컬러를 폭넓게 다룰 줄 아는데다 헉 소리 나는 가격의 명품에서 동대문 보세까지 두루 섭렵하여 코디할 줄 아는 그녀의 감각과 센스로 성공적인 매...
김상민 기자  2017-01-18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쇼핑몰 '치유의 옷장'.... 카피를 넘어 창작으로 성공하길
몸매 종결자 원피스. 일명 ‘몸종원피스’로 소위 대박을 친 쇼핑몰 '치유의 옷장'은 지난 몇 년간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나의 브랜드로 성장했다.치유라는 이름은 대표인 손루미가 지은 것으로 ‘치명적 유혹’의 약자이다. 치유의 옷장 원피스들은...
김상민 기자  2017-01-18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G마켓...백화점과의 제휴, 소비자에게도 이익이 되어야
옥션과 함께 오픈마켓의 최고봉인 지마켓에 오랜만에 방문했다.소셜커머스가 출현되기 전에는 상당히 많은 소비자들이 애용하던 쇼핑몰이다. 홈화면이 많이 달라지진 않았지만, 뭔가 깔끔하고 심플해진 느낌이다. 그리고 ‘홈’ ‘검색’ ‘장바구니’ 등과 같은 메뉴...
김상민 기자  2017-01-18
[산업/재계] [소비자평판] 홈앤쇼핑... 10% 적립금, 과소비를 조장한다.
쇼핑을 하기에는 모바일, 인터넷, 오프라인, 홈쇼핑등 다양한 채널이 존재한다.심심해서, 혹은 드라마를 보다가 중간 광고 시간에 TV 채널을 돌리다 보면, 여러 개의 홈쇼핑 방송을 지나치게 된다. 계속 보고 있으면, 지금 당장은 필요치 않겠지만, 언젠가...
김상민 기자  2017-01-18
여백
여백
135-726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29, 4층 (논현동 거평타운)   |   413-120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155(문발동)
Tel : (02)3446-4111  |  Fax : (02)3446-7182  |  사업자 번호 : 220-86-23538  |  상호 : (주)미래한국미디어  |  대표자 : 김범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범수
Copyright © 2017 미래한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