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5회 미래세대포럼 개최...최헌 감정코칭연구소 대표 ‘내 감정에 서툰 나에게’ 강연
제45회 미래세대포럼 개최...최헌 감정코칭연구소 대표 ‘내 감정에 서툰 나에게’ 강연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5.1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육영재단(이사장 조수연)에서는 5월25일 오후 5시 ‘제45회 미래세대포럼’을 개최한다.

미래세대포럼은 육영재단이 주관하고 서울시교육청이 후원하는 포럼으로 행사명 ‘미래세대’에서 알 수 있듯이, 미래세대인 청소년·청년을 위한 포럼으로 미래세대에게 ‘함께 꿈꾸고, 함께 가꾸는 세상’을 마련해주고자 2013년 9월 이후 매월 1회씩 ‘진로’와 ‘문화’를 주제로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개최되고 있다.

이번 45회 포럼에서는 ‘내 감정에 서툰 나에게’ 라는 주제와 감정에 행복의 열쇠가 숨어있다. 라는 부제로 이야기 나눈다.

최 헌 대표는 감정코칭연구소 대표로 있으며 한국경제신문, 더 스쿠프 칼럼니스트, <내 감정에 서툰 나에게> 외 2권을 저술 하였으며, 서울시 서대문구 <부모감정코칭>, 인텔릭 <스트레스 관리의 기술> 등 다수 강연을 하였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포럼 참가 문의 및 접수는 육영재단 홈페이지와 이메일 혹은 전화 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