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해운대 퓨전크랩요리 전문점 '요크랩’
[맛집탐방] 해운대 퓨전크랩요리 전문점 '요크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9.2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인 부산 해운대는 피서철이 지난 현재도 많은 관광객들로 연일 북새통이다. 여름은 물론 가을, 겨울에도 즐길거리와 볼거리, 먹을거리 즐비하기 때문이다.

특히 해운대는 많은 인파가 몰리는 탓에 맛집들이 즐비한데, 그 중 퓨전크랩요리 전문점 ‘요크랩’은 직접 공수한 신선한 재료를 통해 다른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깔끔한 맛을 제공해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해운대 맛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요크랩은 킹크랩찜, 로브스터 찜, 허니버터킹크랩, 칠리크랩, 게장비빔밥 등 다양한 킹크랩 요리를 선보인다. 관계자에 따르면 특제 양념을 뿌려 맛이 베이게 한 뒤 요리를 만드는 것이 맛의 비밀이다.

이에 이곳에 방문하면 시원한 바닷가를 보며 즐기는 싱싱한 바다 요리의 맛은 부산에서만 느낄 수 있는 호화로움을 즐길 수 있다.

해운대에서 선호되는 맛집들은 맛은 기본, 위치도 중요한 조건인데 요크랩은 이 조건도 충족한다. 요크랩의 경우 식사를 마치고 가볍게 인근 관광코스를 누릴 수 있다. 걸어서 10분이면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인 동백섬이 닿고 해운대 해수욕장과 호텔·리조트 등 관광 인프라도 품고 있다.

요크랩 관계자는 “관광객 위주 고객들이라 이른바 ‘뜨내기’ 손님들이 대부분인 데도 요리 맛을 잊지 않고 두 번 세 번씩 방문해 주는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