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내 일본 핵공격, 인구로 세계 지배하자!”
“10년 내 일본 핵공격, 인구로 세계 지배하자!”
  • 미래한국
  • 승인 2014.01.02 11: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軍 장성의 망언, 日언론 화들짝
 

“10년 내에 핵공격으로 주변의 경쟁국을 소멸시켜 우리 민족이 세계 인구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게 해야 인류의 진화과정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무슨 SF영화 속 미치광이 악당의 대사가 아니다. 중국 인민해방군 장성이 2007년 회의 중 했던 말이다.

발언의 주인공은 주청후(朱成虎) 인민해방군 소장(우리나라 계급 준장). 발언 당시 그의 직책은 중국 인민해방군 국방대학원 원장이었다.

이 발언은 국방대학원 방어임무학부 내부 회의의 연설에서 나온 것으로 전체 발언은 9000자 분량이다. 중국 문제에 정통한 한 일본인이 주 소장의 발언을 입수, 공개한 것이다.

주 소장의 발언 전체를 보면 소름이 끼친다. 중국이 발전 과정에서 자원을 낭비하고 시장질서를 어지럽히는 부분은 쏙 빼고, 앞으로 자원 부족 등으로 인해 3차 세계대전이 일어날 경우를 대비해 핵미사일 기지의 지하화가 끝나는 10년 이내에 일본을 비롯한 주변국을 핵무기로 공격, 없애버려야 ‘인류 진화 과정’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는 요지다.

“인구 증가로 인해 자원이 부족해지게 되면 전쟁이 발발할 것이고 세계 인구의 일부가 소멸함으로써 인구의 균형이 유지될 것이다. 이러한 인류의 발전 과정 상 중국은 가만히 있는 것보다 주도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을 것이다. 특히 핵전쟁은 인구를 감소시키기에 아주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중국은 전력을 다해 핵전쟁을 준비해야 한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우리 중국이 여러 국가들과의 경쟁에서 먼저 기선을 제압해 타국 및 타민족의 인구를 최대한 감소시키려는 노력을 함과 동시에 우리 자국민들은 많이 살아남게 하는 것이다.”

“산아제한 정책 완화하자”

주 소장은 주변국 핵 공격과 함께 중국 공산당의 ‘산아제한 정책(중국 내에서는 생육계획)’을 완화하고 늘어난 인구는 주변국으로 무조건 ‘침투’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제 더 이상의 어리석은 산아제한 정책은 그만두고 가능한 한 많은 아이들을 낳아 계획적으로 주변국에 침투시켜야 한다. 국가가 나서서 국민들에게 밀입국을 장려시켜야 하며 그렇게 해서라도 중국의 인구를 팽창시켜야 한다.

또한 기회가 된다면 과감하고 맹렬한 기세로 ‘일본 같은 나라들’에 핵공격을 실시하고 상대가 반격을 준비하기 전에 인구의 대부분을 소멸시키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제 우리 중화민족이 손에 넣을 것은 세계 그 자체일 것이다.”

주 소장 개인의 상상으로 끝난다면 아마 중국을 싫어하는 일본 ‘찌라시 언론’의 ‘카더라 통신’이라고 취급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아니었다. 주 소장의 이 발언은 중국 인민해방군 및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발행하는 월간지 ‘동방시대’에 전문이 실렸다고 한다.

주 소장의 ‘망언’을 접한 대부분의 일본인과 한국인들은 ‘설마’하며 넘겼지만 중국 문제에 관심이 많은 일부 일본 언론인과 네티즌들은 이런 내용을 잇는 ‘증거’를 찾아내 공개했다.

다름 아닌 중국의 전직 총참모장(우리나라의 국방장관에 해당)의 유사한 발언이다. 이 전직 총참모장에 따르면 주 소장의 발언은 서방국가들이 ‘유화적인 인물’이라 평가했던 등소평이 마련한 세계 지배 전략 중 하나라는 것이다.

“중국을 발전시키려면 핵전쟁을 준비하고 인민들에게 해외 진출을 장려해야 한다. 3차 세계대전을 대비해 전략 미사일 기지의 지하화를 추진하고 전시에 미국과의 모든 연결망을 사전에 차단해야 한다.

이러한 전략은 등소평이 우리 후손들을 위해 이미 세워놓은 계획이며 만약 중국 공산당이 세계 역사에서 퇴장해야 할 경우가 생긴다면 그때는 지구 전체가 우리와 같은 운명을 걸어야 하는 날이 될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계획들을 빨리 해낼 수 있는 힘이 있다.”

 

선제 핵공격 의도까지 드러내

여기서 끝이 아니다. 중국 인민해방군은 2011년 1월 일본을 목표로 한 핵공격 전략을 논의했다. 당시 ‘세계일보’의 보도 내용 중 일부다.

“…(중략)…중국 군부는 내부 간행물을 통해 중국과 일본 간 충돌로 양측이 대량살상무기를 사용해야 할 경우 일본 타격 모의연습 때 미국이 개입할 때와 개입하지 않을 때를 상정해 실시해야 한다고 군사 관련 매체 ‘서륙동방군사’가 지난 30일 보도했다.…

(중략)…초기의 국지전이 점차 확산돼 중국이 일본 본토를 타격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둥펑3, 둥펑 21, 둥펑 25, 쥐랑 1 등 사정 2000㎞의 순항미사일을 사용해 일본 방공망과 일본의 핵 기지, 생산 공장 등을 제한적으로 파괴하는 것을 염두에 두고 모의훈련을 해야 한다.

(중략) 중국은 중거리 미사일로 일본 25개 주요 도시를 파괴한 뒤에도 여전히 미국의 공격을 억지할 수 있는 대륙간 탄도탄을 보유할 수 있다면서 중국이 미국으로부터 전면적인 핵 공격을 받을 수 있지만 미국 역시 중국의 핵 반격에 직면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중국 군사언론이 주장한 일본과의 핵전쟁 시나리오는 ‘작은 영토분쟁에서 시작된 교전’을 가정한 것과 처음부터 전면전을 하는 것이 있다.

이 같은 내용이 거론된 이후 중국 인민해방군은 중국 동쪽 지역의 군 기지에 美항공모함 전단과 이지스 순양함 등을 상대로 한 장거리 미사일 부대를 증강하고 실제 핵공격 훈련을 실시하기 시작했다.

‘주변국 핵공격’을 정당화하려는 중국 공산당과 군부의 대국민 선전 또한 점차 강해지고 있다. 익히 알려진 ‘우마오당(五毛黨, 50cent party, 0.5위안을 받고 중국 공산당의 지시에 따라 댓글 등으로 인터넷 여론 조작을 하는 사람들. 200만 명에 달하는 우마오당 중 조선족도 수만 명에 이른다)’을 선봉에 세워 자국 인터넷은 물론 한국과 일본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중국의 핵전력을 자랑하기 시작했다.

일본의 ‘넷우익 커뮤니티’로 유명한 ‘2ch’에서는 한 중국인이 “핵폭탄 1만 발로 일본을 멸망시켜야 한다”는 주장을 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를 본 일본 네티즌들은 “중국의 팽창정책이 과거 일본 군국주의 같다”며 일본 핵무장론을 펴기 시작했다. 최근 일본 내 여론이 왜 ‘국방력 강화’를 지지하는가를 살펴볼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한국 내 여론은 이걸 괴담으로 취급하고 있다. 특히 언론과 포털 사이트 등에서는 “중국군이 그럴 리 없다”는 식으로 ‘중국의 주변국 핵공격설’을 무시한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과 언론은 지금까지 중국 공산당이 펼친 정책으로 볼 때 가능성이 있는 이야기라고 보고, 예의주시하고 있다. 주 소장의 ‘망언’ 속 ‘산아제한 정책 폐지’ 관련 발언이 그것이다.

 

실현가능성 충분한 中 폭거

중국은 현재 조선족을 선봉으로 아시아와 북미 지역에 대규모 불법체류자를 송출하고 있다.

일본과 호주, 뉴질랜드, 미국에서는 지난 4~5년 사이 ‘위조한 한국 여권’을 가진 중국인 불법체류자들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특히 호주의 경우에는 불법체류자의 80%가 ‘위조한 한국 여권’을 갖고 있다는 보도까지 나왔다.

이처럼 중국인 불법체류자가 침투하는 나라들은 치안, 경제질서 등이 갈수록 악화돼 불법체류자 처벌을 강화하고 중국인의 입국을 철저히 제한하고 있다.

반면 한국은 전혀 다른 태도를 취하고 있다. 한국에는 이미 귀화한 15만 명의 중국인 외에도 관광비자, 취업비자, ‘동포비자’ 등으로 100만 명에 가까운 중국인들이 중국 공산당에서 실시하는 ‘3개월짜리 사상 교육’을 받고 들어와 있다.

이들이 많이 거주하는 서울 서남부 지역과 수도권의 공단 지역, 농공산업단지가 있는 지방 소도시에서는 중국인에 대한 불만과 민원이 빗발치지만 정부와 지자체, 언론은 이 문제에 대해 ‘쉬쉬’하고 있다.

2008년 4월 28일 ‘자칭 중국인 유학생’ 4만여 명이 서울 시내에서 시민들을 폭행하고 기물을 파손하는 등의 ‘폭동’을 일으켜도 언론과 정치권은 ‘쥐 죽은 듯’ 조용했다. 이제는 오히려 중국 유학생에게 학비 면제와 귀국 여비 지급까지 하는 등 중국인 입국을 환영하고 인천, 서울, 전남, 제주, 부산에서는 중국 투자를 반기며 영주권 취득 등 각종 혜택까지 주고 있는 실정이다.

중국 공산당의 ‘산아제한 완화 정책’을 본 국내 언론과 금융계는 ‘수혜주’ 운운하며 한국에 큰 이익이 될 것처럼 여론몰이를 하고 있다.
중국 공산당의 지휘를 받는 ‘우마오당’이 국내 인터넷에서 종북좌파들의 활동을 지지하는 댓글을 달고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여론몰이를 해도 아무런 제재를 가하지 않는다. 이처럼 주 소장의 ‘주변국 선제 핵공격을 통한 지배’ 주장은 점차 현실이 돼 가고 있다.

전직 총참모장이 말한 ‘핵기지 지하화’는 ‘장성 계획’이라는 이름으로 착착 진행되고 있고 우리나라와 일본에서는 중국인 불법체류자들이 각 나라 ‘수도’에서 세력화하고 있다. 동남아시아에서는 중국 공산당과 손을 잡은 ‘화교자본’들이 자신들이 경제권을 장악한 국가의 정책을 ‘친중’으로 돌리도록 로비를 펴고 있다.

최근 중국 공산당은 ‘경제 패권’을 넘어 ‘핵 패권’을 내세우려 한다. 우크라이나에 ‘핵우산’을 제안한 것이 단적인 예다. 이런 한국의 현실을 중국군 장성의 발언과 함께 생각해 보면 지금 동북아 위기는 단순한 국내 정치문제나 남북 갈등, 경기침체의 문제가 아니라 세계를 지배하려는 중국 공산당과 그들의 동맹국 對 한국, 일본, 미국, 호주 등 서방 국가 간의 대결이라는 점을 엿볼 수 있다.

전경웅 객원기자 enoch2051@hanmail.net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asasd 2015-02-25 12:31:51
중국인들은 예전 공산당 대회에서도 이민전술로 중국인들 보내서 중국인들이 경제를 장악하고 영향력을 키울려고 한다고 했습니다. 한국도 중국화되는 지역이 늘어나고 있고 다문화, 중국인무비자, 투자이민제, 지자체 차이나타운건설등으로 중국인들 양산해대고 있습니다. 그리고 법무부는 중국으로 투자이민제 홍보하고 있습니다. 분명 한국의 상당수 정치인, 관료, 자본세력등이 중공과 야합하여 나라팔이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