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경영연구소 '세월호 3賊' 척결집회 개최
미래경영연구소 '세월호 3賊' 척결집회 개최
  • 미래한국
  • 승인 2014.05.1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5월 19일(월) 오후 7시

세월호 참사 이후 한 달이 흐른 가운데 여론이 극심하게 분열하고 있다. 이에 미래경영연구소(소장 황장수)는 세월호 3적(賊)의 규탄을 호소하는 집회를 개최한다.

연구소 측은 "수십년 간 누적된 한국사회의 부패유착구조로 발생한 세월호 침몰 책임전가를 현 정부와 박대통령에 모두 덮어씌우려는 좌파 선동세력의 활동이 이번 주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며 "이들은 자신들의 주요 기념일인 내달 6월 10일까지 이 흐름을 이어가며 6‧4 지방선거에서 승리하여 박근혜 정권을 레임덕 상황하의 식물정권에 빠트리려고 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아래는 미래경영연구소의 행사 개요와 선언문 '세월호 3적 척결을 위한 국민의 함성'이다. 

 

모든 재산을 내놓고 법적 책임을 져야할 유병언 일가는 이런 상황에 편승해 B급, C급 바지사장들과 측근들은 감방에 보내면서 자기 가족과 핵심 측근들은 모두 도피시키거나 검찰 출두를 회피하고 있습니다.

이들 유병언 일가는 세월호 사건 책임을 박대통령에 전가하고자 하는 야권과 좌파세력의 선동에 힘을 얻어 종교탄압이라며 신도들을 동원해 저항하며 공권력의 무능력을 조롱하며 시간을 끌어 세월호 참사의 모든 책임을 현 정권에 씌우려고 할 것입니다.

모든 사고의 일차적 책임을 져야할 유병언 일가는 현정권이 자신들에게 오히려 사고책임을 전가하기위해 무리한 탄압을 하고 있다고 적반하장 격인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이 와중에 검찰수사는 유병언이 97년 수천억 부도를 다시 대부분의 기업과 자산을 회복해 백여개 이상의 국내 외 회사와 1조원대에 가까운 준재벌이 되는 동안 뒤를 봐준 역대정권과 정치권에 대한 수사를 착수도 하지 못한채 유병언의 바지사장들만 잡아들이고 있습니다. 세월호 사건의 2차적 책임을 져야할 관피아 부패 유착구조 척결을 그 해결이 요원한 실정입니다.

이제 우리 애국시민이 나서 유병언 특별법을 제정하고 관피아 부패유착 구조를 척결하고 선동세력을 제압할 시점입니다.

5월 19일 월요일오후 7시 여의도 새누리, 새민련 당사 앞에서 열리는 세월호 3적 척결집회에 참가합시다.

<세월호 3적 척결을 위한 국민의 함성>

1. 수사에 협조 하지 않고 가족 핵심 측근을 도피시키고 버티고 있는 유병언 일가에 대해 「유병언 특별법」제정하라.

이미 1월 12일에 국회에 제출되어있는 속칭 김우중법 「범죄 수익은닉의 규제 및 처벌에 관한 법률 개정안」을 다듬어 드러나고 은닉되어 있는 유병언 일가측근의 재산 몰수 추징을 완벽히 하는 법안을 조속히 국회 통과시켜 이를 세월호 사건 보상과 수습 비용으로 사용하라.

2. 유병언이 오대양 사건 세모 부도 사건을 거치면서도 다시 백여개가 넘는 회사를 거느리고 1조원대의 자산을 가진 그룹 사주로 재기하게 되는 과정에서 허술한 법정관리, 8천억원의 부채 탕감 및 감면, 1000억원 금융부채의 출자전환, 부당대출, 부동산의 헐값 취득, 14억 유병언 개인 부채 탕감 등의 납득이 가지 않는 일이 가능하게 된 배경에 대해 즉각 조사하라.

특히 97년도 부도 이후 정·관·재계와 금융계의 누가 유병언의 뒤를 봐줘 왔는지 수사해 부패의 유착 핵심을 찾아 처벌하라.

3. 청해진 해운이 제주-인천 노선을 20년간 독점 운행할 수 있었던 경위와 이 부실한 회사에 대한 각종 포상, 허술한 안전검사와 안전관리 등 청해진 해운에 대해 해경, 해운조합, 선급협회, 해양수산부 등 「해피아」 조직 전체를 샅샅이 수사하라.

4. 정부는 사회 전반에 만연한 뿌리 깊은 부패유착 구조를 과감히 척결할 수 있는 「반부패기구」를 설립하라.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