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Share Your Umbrella’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 ‘Share Your Umbrella’ 캠페인 진행
  • 미래한국
  • 승인 2015.06.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5년 뷰티포인트전용상품 ‘장 미쉘 바스키아’와의 콜라보레이션 우산

해마다 차별화된 뷰티포인트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에서 ‘2015년 쉐어 유얼 엄브렐라(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통해 천재 미국 현대 미술작가 장 미쉘 바스키아와의 콜라보레이션 우산을 출시했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팝아트 계열의 천재적 자유구상화가로서, 동시대의 앤디워홀, 키스헤링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미국 현대 미술을 이끈 아티스트. 국내에선 조금 생소할 수 있는 이 천재 아티스트가 이번에 아모레퍼시픽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올 예정이다. 

깨끗한 흰색 우산 위에 형형색색의 크레파스로 아기자기하게 낙서한 듯한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들의 이미지는 아티스트적인 요소를 한층 부각시켜 제품의 소장가치를 높여줬다. 

아모레퍼시픽의 세계적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진행은 지난해 ‘키스헤링 쇼퍼백과 파우치’에 이어 두 번째이며 ‘장 미쉘 바스키아 콜라보레이션 우산’은 컬렉션 한정판 아이템으로 뷰티포인트 12,000P으로만 교환 가능하다. 

매 해 진행했던 캠페인과 동일하게 이번 ‘Share Your Umbrella’ 캠페인도 고객들이 우산 1개를 교환할 때마다 100원씩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될 예정으로 특별한 아이템 소장은 물론 착한 캠페인을 참여한다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6월 15일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백화점, 마트, 오설록, 에뛰드, 이니스프리, 아모레퍼시픽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7월 15일부터는 뷰티포인트 웹사이트 전용 상품인 장 미쉘바스키아 콜라보 트래블 공용기 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뷰티포인트 웹사이트 에서 7,000P로 교환 가능하다.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바스키아 콜라보 트래블 공용기 세트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