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성 바꾼 이유? 월드컵 보다가”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성 바꾼 이유? 월드컵 보다가”
  • 미래한국
  • 승인 2015.06.2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문으로 들었소’와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공승연이 자신의 예명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공승연은 19일 발매된 앳스타일 7월호에서 ‘SHINE THROUGH (그녀가 빛나는 순간들)’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화보 속 공승연은 화장기 없는 민낯 같은 얼굴에도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빛나는 눈빛이 인상적이다.

“본명은 유승연이던데 왜 성을 바꿨나”라는 질문에 공승연은 “브라질 월드컵 당시 회사분들이 갑자기 축구를 보다 ‘축구공? 공? 공승연? 공승연 어때?’ 하셨다”고 답했다. 이어 "처음엔 굉장히 어이없었는데 결국 공승연이 됐다”고 덧붙였다.

또 공승연은 고아성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동갑이었지만 참 배울 게 많았다"며 "특히 같이 연기하는 장면에서는 아성이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고아성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게다가 “나중에 나도 꼭 아성이 같은 배우가 되겠다고 다짐했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번 7월호에서는 공승연의 연습생 시절 이야기와 SBS ‘풍문으로 들었소’ 비하인드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공승연, 사진=앳스타일]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