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한국서비스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기념 할인
KFC, 한국서비스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기념 할인
  • 미래한국
  • 승인 2015.06.2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가 ‘2015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4년 연속 패스트푸드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2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FC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징거버거를 단품대비 38% 할인된 가격인 2,5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세 가지 치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트리플점보버켓을 단품대비 30% 할인된 가격인 14,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딜리버리 및 단체주문 제외다.

징거버거는 KFC 버거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로 100% 국내산 냉장닭으로 조리해 속이 꽉 찬 치킨 통가슴살 필렛이 특징이며, 트리플점보버켓은 스윗갈릭치킨, 핫크리스피치킨, 오리지널치킨 각 3조각과 소스로 구성되어 올 6월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KFC 관계자는 “KFC에 대한 고객들의 믿음이 이번 1위 수상의 가장 큰 원동력이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모두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 품질평가 모델로 국내 서비스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표다.

KFC는 자체 서비스 관리 시스템인 CHAMPS 운영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