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개성만점 네일 완성 신제품 출시
홀리카 홀리카, 개성만점 네일 완성 신제품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6.2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스피디 젤 네일즈’와 ‘아트 네일즈 데코 스티커’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스타일 제시는 물론 간편한 사용감을 제공해 집에서도 전문가가 연출한 듯 완벽한 셀프 네일 아트를 가능하게 해준다. 

‘스피디 젤 네일즈(8g/4,500원)’는 UV 램프에 구울 필요없이 일반 네일 폴리쉬처럼 바르고, 리무버로 쉽게 지울 수 있어 손톱 손상을 최소화한 신개념의 젤 네일로, 평소 젤 네일 연출 시 바르고 UV 램프에 굽는 과정을 반복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눈부신 광택과 우수한 지속력, 생생한 컬러감으로 돋보이는 네일을 완성시킨다. 뿐만 아니라 U자 형태의 와이드 컷팅 브러쉬가 단 한번의 도포만으로도 뭉침과 결 남김없이 선명한 컬러 표현을 도와 쉽게 젤 네일 컬러링을 할 수 있다. 

화사한 핑크 컬러부터 청량한 블루 컬러까지 여름과 어울리는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손끝까지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한다. 그 중 ‘코드블루’는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로 밋밋한 손톱에 생기와 시원함을, ‘핑크펀치’는 원색의 핫핑크 컬러로 섹시하면서도 펑키한 느낌을 준다. 

‘아트 네일즈 데코 스티커(1매/2,500원)’는 핀셋만 있으면 네일샵에서 관리한 듯 다양한 스타일의 네일 아트를 연출해주는 네일 전용 스티커이다. 트렌디한 레터링부터 아기자기한 캐릭터, 올해 트렌드인 패턴 네일, 공간 네일 등을 연출할 수 있는 4가지 다양한 스티커로 구성되어 기분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 변신이 가능하다. 스티커 부착 후 탑코트로 마무리하면 변형 없이 네일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스피디 젤 네일즈’와 ‘아트 네일즈 데코 스티커’는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홀리카 홀리카]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