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바보 KRT, FUN한 휴양지 워터파크 컬렉션
여행바보 KRT, FUN한 휴양지 워터파크 컬렉션
  • 미래한국
  • 승인 2015.07.10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트남 나트랑 빈펄 리조트

여름하면 물놀이를 빼 놓을 수 없다. 넓게 트인 해변도 좋지만 다양한 놀이시설과 함께 즐기는 워터파크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단연 인기다.

워터파크를 즐기기 위해 지난 겨울부터 몸매 관리, 수영복, 선글라스 등을 미리 준비하며 여름만을 손꼽아온 사람들을 위해 여행바보KRT가 이색 워터파크 컬렉션을 선보여 관심을 모은다.

KRT에서 선보이는 워터파크 컬렉션은 여름 휴가에 맞춰 여행객들이 워터파크, 휴양, 레저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한 기획전이다. 여름 휴양지를 대표하는 베트남, 괌, 사이판, 세부, 하이난, 보라카이 등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전 상품 모두 최대 시설과 규모를 뽐내는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으며, 늦은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기간 한정 없이 여름 내내 진행된다. 

특히, 베트남 나트랑에 위치한 빈펄 리조트 상품은 KRT의 휴양지 히트 상품으로 손꼽힐 만큼 인기가 높다. 빈펄 리조트는 나트랑 최대 테마파크인 빈펄랜드와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국적기 이용, 전 일정 리조트 식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한국인 가이드 상주 등 특전이 가득해 다녀온 고객들 만족도가 높다.

KRT 워터파크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KRT 홈페이지나 대표전화(1588-0040)를 통해 가능하다. 

이외에도 KRT는 여행의 차이를 만드는 사람들 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7월부터 9월 유럽으로 출발하는 여행객 101명에게 골드바 150돈을 증정하는 ‘금나와라 유럽!’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등 지속적인 고객 감동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