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여름메뉴 먹고 인증샷 올리면 ‘선물 펑펑’
할리스커피, 여름메뉴 먹고 인증샷 올리면 ‘선물 펑펑’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가 7월 20일부터 8월 9일(일)까지 할리스커피의 대표 여름메뉴를 먹고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올리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할리스타그램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리스타그램 페스티벌’은 인증샷 열풍에 맞춰 고객들에게 더욱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것. 이벤트 미션에 맞춰 할리스커피의 여름 대표메뉴인 ‘눈꽃빙수 6종’과 ‘스파클링 음료 6종’과 함께한 인증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는 ‘위클리 미션 이벤트’와 ‘트레이 매트(Tray Mat) 플래이 샷 이벤트’ 등 총 2가지이다. 먼저 ‘위클리 미션 이벤트’는 스웨거(swagger: 멋쟁이란 뜻의 신조어) 넘치는 순간, 할리스 썸머메뉴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기는 쿨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할리스 썸머메뉴를 즐기는 순간 등의 미션 주제에 맞춰 여름메뉴와 함께한 인증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29명에게 시중에서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닥터드레 헤드폰,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BOSE 블루투스 등의 희귀 아이템을 비롯해 할리스커피 텀블러, 할리스콘(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트레이 매트 플래이 샷 이벤트’는 할리스커피 대표 여름메뉴와 함께 매장에서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모형의 테이블 매트를 자신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촬영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1인2매)을 제공한다.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 이지은 본부장은 20일 “알록달록한 컬러감과 청량감을 지닌 스파클링 음료, 화려한 토핑의 부드럽고 고소한 눈꽃빙수 등 할리스커피의 여름 시그니처 제품과 함께한 시원한 순간을 한 여름 크리스마스처럼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