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딸, 강아지 오둥이에 ‘뽀뽀 쪽’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딸, 강아지 오둥이에 ‘뽀뽀 쪽’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5 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의 딸 지온이가 ‘오둥이’ 새끼강아지와 만났다.

오는 26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88회에서는 ‘태양을 피하는 방법’ 편에서는 고향 제천을 찾은 엄태웅과 지온이 펜션에서 우연히 새끼강아지를 발견했다.

지온은 평소 반려견 ‘새봄’과 자매 케미를 선보이거나, 종을 가리지 않고 모든 동물과 거리낌 없이 어울리며 ‘오포읍 하이디’로 등극한 바 있다. 지온이는 이 날도 새끼강아지를 발견하자마자 미소를 터트렸고, 연신 호기심을 보이며 시선을 떼지 못했다. 

지온은 생후 한 달도 되지 않은 ‘꼬물이’ 새끼강아지들에게 조용히 다가가 손가락으로 천천히 강아지들을 쓰다듬고 눈높이를 맞춰 빤히 바라보는 등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멀찍이 떨어져서는 폴짝폴짝 뛰고 함박웃음을 지으며 기쁨을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지온은 피아노 덮개를 가져와 서로의 몸을 비비며 잠든 강아지들에게 덮어준 후, 강아지의 등에 살며시 뽀뽀해주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88회는 7월 2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딸 지온, 사진=KBS]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