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김새롬, 올해 제주도 3번째 방문 ‘이찬오 때문?’
‘결혼’ 김새롬, 올해 제주도 3번째 방문 ‘이찬오 때문?’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5 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오 셰프와 결혼을 깜짝 발표한 김새롬이 남다른 제주 사랑을 고백했다.

25일 방송될 K STAR ‘식신로드’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청정 제주도로 떠난 정준하, 이재훈, 박지윤과 예비신부 김새롬의 먹방이 펼쳐진다.

이날 게스트로 초대된 김새롬은 “제주도 방문은 올해만 세 번째다”며 제주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이어 김새롬은 “제주도는 공기가 너무 좋아서 술이 안 취한다”고 말하며 제주에서 생산되는 소주 이름을 밝혀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정준하도 “나도 제주도 술을 좋아한다”라며 공감을 표시했고 제주살이 이재훈도 제주 소주를 언급하며 반가워했다.

또한, 이찬오 셰프와 사랑에 빠진 김새롬의 남다른 맛 표현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주 향토음식을 맛 본 김새롬은 “이 맛은 지구다. 모든 것이 다 들어있다”, “호락호락한 양념이 아니다”, “김이 끼를 부린다” 등 남다른 리액션을 선보였다.

더욱이 한치와 오징어의 구별법에 관해 이야기 할 때는 “술 마실 때 많이 찢어봐서 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달 셰프를 남편으로 맞이하는 김새롬의 제주 맛집 탐방 퍼레이드는 25일 토요일 낮 12시 K ST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새롬 이찬오 결혼, 사진=K STAR]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