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 마시고 휴대용 맥주 거품제조기 받자
산토리 마시고 휴대용 맥주 거품제조기 받자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이하 산토리)가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휴대용 맥주 거품제조기 신형 크리미서버(New Creamy Server)를 개발했다.

이에 산토리는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신형 크리미서버’를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산토리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산토리 캔맥주에 부착되어 있는 스티커 또는 생맥주 음용 시 증정되는 스크래치 카드의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매달 추첨을 통해 마트(캔맥주), 편의점(캔맥주), 업장(생맥주) 별로 각각 당첨자를 선발하며 1등에게는 신형 크리미서버와 크리미 글라스(2개입), 2등에게는 신형 크리미서버, 3등은 크리미 글라스(2개입)을 증정한다. 

산토리 관계자는 “작년 여름 크리미서버 증정 이벤트 실시 후 크리미서버에 대한 문의와 관심이 끊이지 않아 더욱 가벼워지고 성능이 향상된 ‘신형 크리미서버’ 이벤트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벤트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기회가 높아진다”고 전했다. 

산토리社와 일본의 유명 가전회사인 아마다나(Amadana) 社의 합작으로 탄생한 ‘신형 크리미서버’는 기존 크리미 서버보다 작고 가볍지만 기능은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서버보다 초음파 면적을 증가시켜 부드러우면서도 미세한 거품 생성이 가능하며 맥주가 추출되는 속도도 더 빨라졌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