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평생교육원, ‘명강사 최고위과정’ 운영
고려대 평생교육원, ‘명강사 최고위과정’ 운영
  • 미래한국
  • 승인 2015.08.04 17:1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0일부터 시작한 대한민국 명강사 최고위과정이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10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서필환 성공사관학교장 외 18명의 전문 강사진으로 운영되는 고려대 명강사 최고위과정은 강의 역량을 업그레이드하고, 전문강사간 교류를 통해 긍정적인 동기부여 및 성장의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 목적이다.

명강사 희망자, 현재 활동중인 평생교육 및 기업교육 강사, 강의역량 업그레이드를 희망하는 사내강사,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CEO, 임원, 단체장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교육을 수강중이다.

실전 교육은 대한민국 명강사들만의 노하우를 배우고 실습하는 과정이다. 명강연의 숨은 비밀, 자기계발 비법, 강사가 되는 과정의 체험담, 강의수주를 늘려주는 SNS홍보마케팅 비법, 스마트폰 활용비결 등 15주간 69시간에 걸쳐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된다.

강의 수료 후에는 고려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희망자에 한해 명강사명강의 1급, 인성교육사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강사의 브랜드 파워를 키워주는 공저 출간에도 자유롭게 참여해 수료식날 동시에 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 고려대학교 대한민국 명강사 최고위과정 2기가 진행중이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상세한 교육정보를 알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필환 2017-08-09 18:32:53
서필환 성공사관학교장으로 정정합니다. 서필환은 고려대 평생교육원 고려대명강사최고위과정 운영대표강사로 정정합니다. 4기까지는 호칭을 주임교수라고 했으나 5기 이후는 과정 담당강사로 정정합니다.

서필환명강사 2015-11-16 00:42:26
서필환 성공사관학교장이 주임교수로 운영중인 고려대 명강사최고위과정을 홍보해 주시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