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이지현 주부9단 인증 “중고거래에 빠졌다”
‘동상이몽’ 이지현 주부9단 인증 “중고거래에 빠졌다”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현이 결혼 3년차 ‘똑순이 아줌마’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지현이 15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 17회에 게스트로 출연, ‘중고 거래’ 예찬론을 전하는 등 ‘걸그룹 출신 요정’답지 않게 알뜰살뜰 살림을 꾸려가는 진짜배기 아줌마의 모습을 드러낸 것.

지난 9일 진행된 ‘동상이몽’ 17회 녹화에서 이지현은 ‘중고 거래’에 중독된 여중생 딸을 지지하며, ‘중고 거래’에서 느끼는 기막힌 뿌듯함을 솔직하게 고백해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지현은 “아줌마가 되고 나서 중고 거래를 하다 보니까 너무 좋고, 정말 재미있다”며 급기야 “요즘 들어 하는 후회가 내가 이런 걸 좀 더 어렸을 때부터 했더라면 지금 내 수중에 뭔가 하나라도 더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고 소신 있는 목소리를 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지현은 현재 쓰고 있는 아기 보행기를 직접 들고 나와 원래 13만원~15만원 사이에 살 수 있는 물건을 중고 거래로 단돈 5만원에 ‘알뜰 득템’했다고 뿌듯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이지현은 “둘째까지 열심히 쓰고 다른 집에 물려줄 예정”이라고 싸게 사서 나눠 쓰기까지 하는 ‘주부 9단’으로서 살뜰함을 여지없이 펼쳐냈다. 그러자 김구라는 “정말 알뜰하신 분이다”라고 이지현을 칭찬했고, 보행기를 살펴보던 유재석은 “제품도 참 깨끗하고”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SBS ‘동상이몽’ 17회는 15일(토)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동상이몽’ 이지현, 사진=SBS]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