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 ’웨이브‘ 출시기념 이벤트 ‘1등 노르웨이行’
스코노, ’웨이브‘ 출시기념 이벤트 ‘1등 노르웨이行’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9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슈즈 스코노(SKONO)에서 2015년 F/W 신제품 ‘웨이브(WAVE)’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코노는 8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약 한달 동안 스코노 공식 온라인 스코노샵에서 웨이브 운동화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스코노샵에서 웨이브 운동화를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노르웨이 왕복 항공권(1인 2매), 2등은 스코노 운동화 무료 증정권, 3등은 50명에게 50%할인권(선착순)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미니화보를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월 23일 오후2시 스코노 샵에 발표된다. 이벤트의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코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코노 ‘웨이브(WAVE)’는 노르웨이의 생동감 넘치는 피오르드의 곡선과 오로라의 신비로운 컬러에 영감 받아 새롭게 출시하는 라인이다. 러닝화의 장점만을 적용하여 장시간 착화 시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스코노 담당자는 “웨이브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