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주원 김태희 배해선…살벌한 관계? 웃음만발 현장
‘용팔이’ 주원 김태희 배해선…살벌한 관계? 웃음만발 현장
  • 미래한국
  • 승인 2015.08.2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팔이’ 촬영장의 유쾌한 기운을 담은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는 지난 8월 초 첫 방송이 전파를 탄 이래 6회까지 매회 시청률이 수직상승하며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운데, 촬영 또한 이 같은 큰 사랑에 힘입어 활기차게 이뤄지고 있다.

12층 VIP 플로어를 배경으로 여진(김태희)과 그를 보호하는 태현(주원), 이에 맞서는 이과장(정웅인)과 황간호사(배해선)의 감시가 살 떨리는 대치를 이루고 있지만, 현장에서 이들 배우들은 누구보다 살갑게 서로를 챙기며 ‘용팔이’ 촬영에 임하고 있다.

등장만으로도 긴장감을 유발하는 이과장과 황간호사의 ‘극강 포스’가 극 전개에 쫄깃한 탄성을 부여하지만, 카메라 밖 배우 정웅인과 배해선은 장난기 넘치는 태도와 여유로 현장에 웃을 수 있는 순간을 수차례 만들고 있다. 다수의 분량으로 쉴 틈 없이 카메라 앞에 서는 배우 주원의 애교 많고 살가운 태도는 현장을 유연하게 만드는 비타민이다.

촬영 관계자는 “더운 날씨와 스케일 큰 신들이 이어지며 촬영 일정이 쉽진 않지만 ‘용팔이’에 대한 기대와 사랑이 현장에 큰 힘이 되고 있다. 배우들 모두 이를 너무나 잘 알고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6일 방송될 ‘용팔이’는 지난주 여진의 사망선고라는 충격적 엔딩의 실체가 밝혀지며 스펙터클한 전개가 이어진다. 7회는 26일 밤 10시 방송된다.

[‘용팔이’ 비하인드컷, 사진=HB엔터테인먼트]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