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또 코리아, 추석용 팩와인 선물세트 2종 출시
보니또 코리아, 추석용 팩와인 선물세트 2종 출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09.11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팩와인을 선보이며 와인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보니또 코리아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품격과 실속을 더한 팩와인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

보니또 팩와인은 천혜의 와인 산지로 유명한 남미의 유명 와이너리에서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양조한 와인 원액을 직수입해 만든 고품질 제품. 또한 병에 담긴 값비싼 와인과 달리 가볍고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팩에 담겨 장소의 제작 없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니또 상그리아 팩와인은 4.5도의 저도수로 칵테일처럼 가볍고 상쾌해 온 가족이 모두 모이는 추석 술자리에서도 누구나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상그리아 팩와인은 백포도 과즙이 첨가돼 달콤 상큼한 맛이 특징인 상그리아 화이트와 포도, 사과, 레몬 등이 첨가되어 달콤함과 떫은 맛의 조화가 일품인 상그리아 레드가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레드/화이트 드라이와 상그리아 레드/화이트 제품 등 4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보니또 팩와인 종합선물세트1호가 30,000원, 상그리아 레드와 상그리아 화이트로 구성된 보니또 팩와인 상그리아 선물세트 2호가 27,000원이다. 각각 사은품으로 디켄터가 제공된다.

보니또 팩와인 선물세트는 롯데마트, 빅마켓 와인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