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피아니스트 송세진과 ‘아트엠콘서트’ 개최
현대약품, 피아니스트 송세진과 ‘아트엠콘서트’ 개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09.16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이 감성 피아니스트 송세진과 함께하는 ‘제 75회 아트엠콘서트’를 개최한다.

‘아트엠콘서트’는 현대약품이 2009년부터 진행해온 지속적인 문화 사회 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로 국내의 유능한 클래식 음악가와 함께 다양한 클래식 공연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다소 낯선 클래식 문화를 알리는 데에 앞장서 왔다. 

이번 75회 아트엠콘서트는 피아니스트 송세진을 초청해 ‘가을의 선율’이라는 주제에 맞는 감성 피아노 공연으로 가을을 물들일 예정이다.

섬세한 표현력과 탁월한 연주 테크닉으로 알려진 피아니스트 송세진은 모스크바 국립 차이코프스키 음악원에서 학사∙석사∙박사 과정을 모두 졸업한 수재다. 

라흐마니노프 기념 국제 콩쿠르에서 피아노 부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제 무대에서 그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슬라브음악’ 국제 피아노 콩쿠르, ‘이슬라메이’ 러시아 피아노 콩쿠르 등의 국제 대회 심사의원으로도 활동한 바 있다. 

송세진은 모스크바에서 열린 발라키레프 탄생 175주년 기념음악회에 참가했을 뿐만 아니라 G20 한·러 정상회담에서 국내 대표 피아니스트로 초청연주를 선보이는 등 국내외에서 화려한 무대 경험을 자랑한다. 현재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로 활동하면서 클래식 음악계의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송세진은 전 세계 클래식 팬들로부터 사랑 받는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월광’을 비롯해 쇼팽의 야상곡 ‘녹턴’, 차이코프스키의 교향곡 ‘비창’ 등을 연주해, 특유의 감성과 테크닉을 바탕으로 환상적인 피아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약품은 공연 현장의 감동을 보다 많은 대중들과 함께 하기 위해 유스트림(www.ustream.tv) 을 통한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할 계획이다.

제 75회 아트엠콘서트는 오는 19일 오후 3시 방배동 유중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