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9월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요거프레소, 9월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09.17 0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거프레소가 더욱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젤리요 3종’과 커피 메뉴 ‘티라미수 라떼’를 새롭게 선보인다.

선선한 가을을 맞아 출시된 ‘티라미수 라떼’는 티라미수 특유의 풍미를 그대로 살려 ‘마시는 티라미수 케이크’을 재연한 음료로 요거프레소만의 진한 에스프레소와 크림치즈, 부드러운 우유 거품과 치즈케이크를 곁들였다.

동시에 출시된 ‘젤리요 3종’은 달콤한 요거트 우유에 망고와 블루베리, 딸기 각 3가지 진짜 과일과 쫄깃쫄깃한 요거트 젤리가 듬뿍 담겨있는 프리미엄 요거트 드링크다. 입안 가득 씹히는 즐거움과 향긋한 과일 향을 2배로 즐길 수 있다.

요거프레소는 9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콘서트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와 뮤지컬 ‘원스’의 내한공연 티켓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산이, 팔로알토, 지코, 버벌진트 등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는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는 신메뉴 ‘요거트 젤리요’를 마시고 공식 홈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한다.

오리지널 내한팀의 공연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뮤지컬 ‘원스’는 신메뉴 ‘티라미수 라떼’를 마시고 공식 페이스북 속 ‘미니 포토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요거프레소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추석맞이 게릴라 이벤트’와 도서 증정 이벤트인 ‘요프리더스’ 등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