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10월 수강생 대상 토익 인강 무료
YBM어학원, 10월 수강생 대상 토익 인강 무료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09.2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BM어학원이 본격적인 하반기 공채 시즌을 앞두고 10월 토익 수강생을 대상으로 YBM CLASS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YBM어학원 10월 수강생 중 토익, 토익스피킹, 영작문 인강 패키지 등록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배동희의 스피드토익’과 ‘Kate’s 토스 속성’ 등 YBM 대표 강사들의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수업 시 부족했던 부분을 온라인 수업으로 보충 학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조기마감이 예상되며. 수강 등록은 오는 10월 3일까지다. 

이와 더불어 YBM어학원은 2인 이상 동시 등록생에게 수강료를 최대 20% 할인해주는 ‘해피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인 등록 시 10%, 3인 등록 시 15%, 4인 이상 등록 시 2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국 센터에서에서 동시 실시되며, 10월 수강생 1명과 최근 6개월 간 YBM어학원 등록 이력이 없는 1명이 포함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YBM어학원은 영어 스피킹 강좌 동시 등록생 10% 할인 및 영화 ‘사도’, 뮤지컬 ‘무한동력’ 예매권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YBM어학원 홍보마케팅 관계자는 “수강료 할인혜택과 무료 강의 등의 혜택을 마련한 만큼, 10월에는 YBM에서 목표 점수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