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창립 30주년 프로모션…고객 감사 세일
잠뱅이, 창립 30주년 프로모션…고객 감사 세일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09.2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님 브랜드 잠뱅이(jambangee)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잠뱅이데이’를 진행한다.

1985년 창립해 서구 문화의 전유물이었던 청바지를 한국인의 체형과 정서에 맞게 접목, 발전시켜 온 잠뱅이는 고가 해외 브랜드들의 홍수 속에서도 토종 청바지 브랜드의 자리를 지키며 올해 30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30년 동안 받아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잠뱅이데이’를 실시하는 것. 

5일간 진행되는 ‘잠뱅이데이’에는 잠뱅이의 대표 아이템인 청바지를 비롯해 2015 가을 겨울 신상품을 전국 잠뱅이 매장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잠뱅이의 FW 컬렉션은 ‘하니 진’으로 대표되는 머드 진과 워싱 진, 디스트로이드 진 등 다양한 디자인의 데님을 전개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테이퍼드 핏, 스트레이트 핏, 스키니 핏 등 다채로운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또, 데님 외에도 가을철 필수 아이템인 니트를 비롯해 맨투맨, 데님 셔츠 등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잠뱅이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받아온 꾸준한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한국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패션과 문화 가치를 제안하는 브랜드로서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