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황정음 박서준 ‘그녀는 예뻤다’ 제작 지원
할리스커피, 황정음 박서준 ‘그녀는 예뻤다’ 제작 지원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09.2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가 황정음과 박서준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를 제작 지원한다.

‘그녀는 예뻤다’는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황정음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박서준,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고준희 등 네 명의 남녀가 그려내는 재기발랄한 로맨틱 코미디다.

할리스커피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할리스커피 매장을 촬영 장소로 제공하는 한편, 극중 황정음 박서준 최시원의 직업인 패션매거진 에디터들이 24시간을 함께 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할리스커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3일 방송된 3화에서는 박서준이 개인 취향에 따라 원두추출법을 선택할 수 있는 할리스커피에서 ‘아메리카노 리스트레또 3샷’을 주문한 뒤 커피를 기다리는 장면이 그려졌다. 방송 이후 박서준의 극중 이름을 딴 ‘성준 커피’인 ‘아메리카노 리스트레또 3샷’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 이지은 본부장은 “할리스커피가 ‘그녀는 예뻤다’의 제작 지원을 통해 자연스럽게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커피’란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황정음 박서준 그녀는 예뻤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