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나 리조트·림바 짐바란 발리, ‘2015 여행박람회’ 참가
아야나 리조트·림바 짐바란 발리, ‘2015 여행박람회’ 참가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0.31 0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기 림바 짐바란 발리와 함께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열리는 ‘2015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석한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해진 콘텐츠로 관람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 놀거리를 선사한다. ‘오감만족 여행박람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고 다양함을 유지하면서 그 안의 독창성을 강조하는 신개념 여행 박람회를 운영하고 있다. 

여행이라는 목적에 상관없이 가족단위의 문화체험행사를 강조한 박람회는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는 연인들에게도 더할 나위 없는 데이트 장소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수만 명의 관람객이 여행박람회장을 찾은 업계 최대의 여행축제 중 하나”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짐바란 발리의 통합형 리조트에 대한 특장점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좋았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은 개별 풀빌라를 가장 선호하는 신혼부부가 있는 주요 시장 중 한 곳이다. 고객들을 위해 정규직 한국인 전담 직원을 두고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원베드룸 오션 뷰 풀 빌라는 최근에 리노베이션을 마쳤다”고 전했다. 

한편,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인도네시아 발리 공항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해변에 위치해 있다.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로 바다 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의 시설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의 시설물을 공유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