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지게의집’서 김장나눔 행사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지게의집’서 김장나눔 행사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1.26 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양평군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지게의집’에서 외국인 교사와 한국인 스탭들이 함께한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을 펼쳤따다.

김장봉사는 11월 들어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가 실시하는 행사로 모벰버(Movember) 기부행사, 양평관련 어르신 경로잔치에 이어 소외된 이웃을 돕는 기부행사 중의 하나로 실시됐다.

외국인 영어교사인 앨리슨(Allison 미국 24살)은 “이번 행사는 정말로 즐거웠고 보람이 있었다”며 “하루 종일 앉는 자세로 힘들었지만, 김치도 만들어보고 어려운 분들도 도울 수 있어 정말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김장봉사에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정영수 대표를 포함한 직원들 30여명이 참석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정영수 대표는 “김장봉사를 통해 봉사의 즐거움과 보람을 다시 한번 깨달은 좋은 기회였다”며 “양평캠프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2008년 4월 개원한 경기도의 3번째 영어마을로 미국 버지니아 주 스타일의 총 55개 동의 아름다운 건축물로 구성돼 있다. 40년 전통의 SDA영어학원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유치원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영어 교육프로그램이 운영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