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알찬스낵’ 즐기세요
KFC,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알찬스낵’ 즐기세요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2.01 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가 스낵과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알찬스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만 진행되는 ‘알찬스낵’ 프로모션은 해당 시간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비스켓, 에그타르트, 아메리카노는 1,000원, 초코 비스켓은 1,500원 등 최대 4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알찬스낵’ 프로모션 메뉴는 KFC를 대표하는 사이드 메뉴 3종과 아메리카노까지 총 4종이다. ‘초코비스켓’은 KFC에서 11월에 처음 선보인 신 메뉴로 초코칩이 들어간 비스켓 위에 초콜릿 토핑을 얹어서 구워 초코칩을 씹는 식감과 깊고 진한 초콜릿의 부드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비스켓’은 달콤하고 부드러워 여성고객들이 선호하는 KFC의 스테디셀러 메뉴 중 하나이며 ‘에그타르트’는 바삭한 페이스트리 속에 부드러운 에그크림이 일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한다.  

KFC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알찬스낵’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KFC를 찾는 많은 고객들이 다채롭고 풍성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