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서울, 1월 1일 ‘레그넘 멤버십’ 3종 런칭
리츠칼튼 서울, 1월 1일 ‘레그넘 멤버십’ 3종 런칭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2.08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츠칼튼 서울이 2016년 1월 1일부터 객실과 레스토랑 이용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VIP 초청 행사에 참여 가능한 레그넘(Regnum) 멤버십 3종을 런칭한다.

레그넘은 1년간 횟수에 제한 없이 리츠칼튼 서울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혜택에 따라 레그넘, 레그넘 골드, 레그넘 블랙으로 나뉜다. 

3가지 멤버십 프로그램 모두 객실 40%, 연회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레스토랑의 경우 인원에 따라 최대 33%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 시 멤버십 타입별로 숙박권, 식사권 및 할인권 등 다양한 쿠폰이 제공된다. 또, 레그넘 블랙의 경우 피트니스 클럽 연 회원의 혜택을 그대로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식음료팀 최병철 수석팀장은 “그 동안 호텔 최상위 고객을 위해 숙박뿐만 아니라 식음료업장 할인을 주 목적으로 하는 멤버십을 운영했었다”며 “2016년부터는 호텔 VVIP의 상징이라 일컬어지는 피트니스 클럽 연회원의 혜택도 레그넘 멤버십에 추가해 로열티 있는 고객층을 유치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 밖에 레그넘 멤버십 가입 시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 해운대 그랜드 리조트 객실, 패키지 및 식음료 할인, 레이크우드 컨트리 클럽,  차움 병원, 페보니아 스파 등에서 특별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레그넘 43만원,  레그넘 골드 75만원, 레그넘 블랙 550만원(모두 부가세 포함)이며, 2만원을 추가할 경우 배우자 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단, 레그넘 블랙의 경우 배우자 카드 신청 시 피트니스 클럽 혜택은 제외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