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아야나 리조트, 스파 패키지 ‘퍼펙토닉’ 선보여
발리 아야나 리조트, 스파 패키지 ‘퍼펙토닉’ 선보여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2.23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가 허니문과 가족 고객을 위해 스파(Spa) 프로모션인 ‘퍼펙토닉(Perfectonic)’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에 포함된 ‘아쿠아 토닉 테라피 풀(Aquatonic Therapy Pool)’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테르메스 마린 발리에서 2시간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아쿠아토닉 테라피 풀은 인도양에서 직접 끌어올린 바닷물을 정제시킨 후 수압을 이용하여 12가지의 하이드로 마사지 스테이션을 통해 60개 이상의 제트 스트림, 마이크로 버블, 자쿠지을 활용해 근육에 생기를 넣어줘 안정을 취할 수 있고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준다.

또, 2시간 가량의 스파를 마치고 발리 최고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락바(Rock Bar)에서 ‘스파 온 더 락스(Spa on the Rocks)’ 칵테일과 함께 하루를 마감할 수 있다. ‘퍼펙토닉’ 패키지의 유효기간은 2016년 3월 31일까지이며, 비용은 Rp 509,000++(환화 43,160원)이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이 패키지는 아쿠아토닉 테라피 풀에서 피곤한 몸을 풀어주고, 발리의 핫플레이스 중에 하나인 락바 등에서 즐길 수 있다”며 “스파 프로모션에 보다 많은 고객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다.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