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딩 성공 파트너, 투미 알파2 카트백 출시
라운딩 성공 파트너, 투미 알파2 카트백 출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2.29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미(TUMI)가 최고의 혁신과 체계적인 기능이 돋보이는 알파2 카트백(Alpha2 Cart Bag)을 선보인다.

알파2 카트백은 투미 특허의 FXT 방탄 나일론으로 제작돼 외부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높은 내구성으로 든든한 라운딩 파트너가 되어준다. 방탄 나일론 후드는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으며, 궂은 날씨에는 후드를 닫아 골프용품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패딩 처리된 5-way 분리 수납 시스템은 골프 클럽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장소를 이동할 때 안정적인 밸런스를 제공한다. 

맞춤형으로 제작된 보호용 포켓과 앞면 U자형 지퍼 포켓은 넓고 편리한 수납공간과 최소한의 부피를 제공하며, 골프용품과 개인 소지품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보관하고 쉽게 넣고 꺼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편리함을 제공하는 패딩 처리된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과 가죽 소재의 사이드 손잡이, 타월 걸이에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투미 로고가 수놓아진 면 타월이 구성돼 있다. 5글자 이내의 영문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는 모노그램 패치에는 자신의 이니셜을 새겨 개성 표현이 가능하다.

라운드 위 게임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여주는 성공적인 라운딩의 파트너, 투미 알파2 카트백은 전국 투미 백화점 및 부티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