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사이드메뉴 3종 출시…내달 28일까지 반값
피자헛, 사이드메뉴 3종 출시…내달 28일까지 반값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1.06 0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피자헛이 겨울 시즌 신규 사이드메뉴 출시를 기념해 ‘사이드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사이드메뉴는 메이플 베이컨 포테이토, 와플치킨, 치즈 모찌볼 등 총 3종이다. 

메이플 베이컨 포테이토는 고소한 통베이컨과 담백한 포테이토, 달콤한 메이플 시럽의 조화가 일품인 뉴욕 스타일 사이드 메뉴다. 

와플치킨은 와플과 치킨을 메이플 시럽에 찍어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은 물론 달콤 짭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치즈 모찌볼은 쫀득한 찹쌀 반죽에 고소한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신제품 슈퍼치즈바이트 및 기타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신규 사이드메뉴 3종과 피자헛 인기 사이드메뉴'허쉬 초콜렛 점보쿠키를 각 3900원, 4900원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피자헛의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들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반값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높인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맛은 물론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