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코리아, 설 선물세트 출시…할인에 적립 혜택
올리브코리아, 설 선물세트 출시…할인에 적립 혜택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1.24 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올리브 오일 ‘프란치’와 발사믹 식초 ‘마니카르디’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올리브코리아가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펼친다. 

올리브 코리아 선물세트는 프란치의 최상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모데나 전통 방식으로 만든 마니카르디 발사믹 식초 2~3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포장으로 보내는 이의 품격까지 더했다.

프란치 올리브 오일은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최상급 올리브 품종으로 재배됐으며, 직접 손으로 수확해 최고의 올리브만으로 만들어졌다. 빌라마그라, 세지아네제, 레트레비아네, 빌라마그라 그랑크뤼 등 품종에 따라 각기 다른 맛과 향을 지닌 4가지 제품으로 나뉜다.

마니카르디 발사믹 식초는 모데나 지방의 전통방식으로 제조돼 오랜 시간 여러 나무통을 거치며 자연스럽게 나무 향이 베어 들어 독특한 향과 풍미를 지니고 있다. 선물세트에는 10년, 12년, 25년 등 숙성기간에 따라 제품이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식초 2종 세트는 5만원대, 3종 세트는 12만원대, 그리고 올리브 오일 3종 세트는 7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올리브 오일 단품 구매 시에도 별도 선물박스에 포장해주는 포장 서비스와 같은 품목으로 10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0일까지이며, 해당 기간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가 5% 적립금을 제공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