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밸런타인 앞두고 ‘키세스 DIY 키트’ 출시
허쉬, 밸런타인 앞두고 ‘키세스 DIY 키트’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6.01.25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쉬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키세스를 만들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허쉬 키세스 DIY’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용으로 특별하게 제작된 키트로  선물 제작을 위한 재료부터 선물용 쇼핑백까지 모든 구성이 담겼다.

구성은 밀크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 쿠키앤크림으로 이뤄진 3가지 맛의 키세스와 DIY 제작 가이드 설명서, 기프트 박스, 쇼핑백으로 이뤄졌다. 

또,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단 한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만들 수 있. 약 133개의 골드와 블루, 레드 컬러 종이로 감싼 허쉬 키세스 알맹이를 사각틀 안에 원하는 디자인이 나오도록 배열만 하면 된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의 이니셜, 하트 무늬, 입술 모양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응용 가능해 만드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허쉬 코리아 조정연 부장은 “이 패키지는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허쉬 키세스로 만든 특별한 선물로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밸런타인데이를 보내시라는 의미에서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허쉬의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허쉬 키세스 DIY 패키지는 11번가, G마켓, 옥션, G9 등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주요 대형 할인점, 체인마켓,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