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아야나 리조트,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 참가
발리 아야나 리조트,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 참가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2.02 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야나 리조트의 홍보부스에서 직원이 관람객에게 웨딩 상품을 설명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와 자매호텔인 림바 짐바란 발리는 1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진행된 한국 웨딩박람회에 처음 참가했다. 

CNN고(CNNGo)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결혼식장에 선정된 아야나 리조트는 빛나는 발리 웨딩 유리 채플, 엘리트 웨딩 플래너들, 아이콘이 된 락 바(Rock Bar)에서의 에프터-파티, 그리고 숨 막힐 정도로 멋진 전망으로 유명하다. 

아야나 리조트는 독특한 발리 호텔 웨딩 패키지를 위해 멋진 프레지덴셜 프라이빗 웨딩 빌라, 자바지역의 조글로, 전통적인 발리의 파빌리온, 거대한 캐노피 사이에 있는 생기 넘치는 참파 정원, 두 사람만을 위한 은밀한 예식을 위한 프라이빗 제티 등 11곳의 특별한 장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커플은 발리 허니문 웨딩 패키지를 통해 그들의 결혼식뿐만이 아니라, 결혼식 전, 후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수 있다. 그들만의 시그니처 향을 아야나 리조트의 퍼퓸-메이킹 스튜디오에서 만들 수 있고, 일몰 칵테일을 즐기기 위해 락 바를 찾을 수도 있는 것. 

이번 박람회를 위해 방한한 아야나 리조트의 에니 펜쥬(Eny Fencu) 웨딩 디렉터는 “아야나 리조트가 최고의 황홀한 웨딩 장소로 평가되는 이유는 아마도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을 만들어주기 때문일 것이다. 가족들의 축하에서부터 그랜드 볼룸 갈라까지 바다와 맞닿은 발리 웨딩 장소는 발리 호텔 웨딩에 매혹적인 배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웨딩 시설과 서비스 및 체험거리를 기념품을 배부하는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집중 홍보했다”며 “환상적인 인도양 해변에서의 잊을 수 없는 결혼식을 더욱 많은 한국 고객들이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다.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