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첼, 밸런타인데이 기념 ‘쁘띠북 Love에디션’ 출시
쁘띠첼, 밸런타인데이 기념 ‘쁘띠북 Love에디션’ 출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2.03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쁘띠북 LOVE에디션’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쁘띠첼 디저트’ 2개에 쁘띠북 1권이 랜덤으로 구성돼 있다. ‘쁘띠북’은 세계 명작의 소설을 작은 사이즈에 담아낸 미니북으로 설득, 데미안, 위대한 개츠비, 노인과 바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등 총 5권의 라인업을 갖췄다.  

‘쁘띠북 에디션’은 쁘띠첼과 출판사 문학동네가 지난해 말 디저트와 문학의 콜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한정판이다. ‘쁘띠북 한정판 에디션’에 담긴 쁘띠북은 세계 명작 소설 전체를 담았음에도 손바닥만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5종의 라인업 중 어떤 책이 들어있을지 몰라 고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생초콜릿 디저트인 크림쇼콜라 라인을 필두로 제품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 2월 한정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쁘띠북 Love 에디션’은 스윗롤 크림쇼콜라, 스윗롤 프레시밀크, 스윗푸딩 크림쇼콜라, 스윗푸딩 밀크커스터드 총 4종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할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스윗롤 크림쇼콜라’의 경우 가까운 GS25편의점에서 특별 판매가 진행된다. 가격은 스윗롤이 구성된 ‘쁘띠북 Love 에디션’은 할인 매장 기준으로 4780원, 스윗푸딩이 구성된 제품은 3580원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