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한정판 밸런타인데이 올인원 세트 판매
우르오스, 한정판 밸런타인데이 올인원 세트 판매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2.04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가 한정판 밸런타인데이 올인원 기획세트를 2월 한달 간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한다.  

‘정우화장품’이라는 별칭으로도 입소문난 우르오스의 밸런타인데이 올인원 기획세트는 무심한 듯 발라도 하루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우르오스의 베스트셀러 스킨밀크와 스킨로션으로 각각 구성했다.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인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스킨밀크와 스킨로션은 각각 중∙건성, 지∙복합성 피부용으로 피부 컨디셔닝 AMP의 파워 보습 효과로 하나만 발라도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 9가지 허브 추출물로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자들의 피부를 진정하는 효과도 있다. 특히 스킨밀크는 올리브영에서 2015 상반기 남자 올인원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과 남성소비자들 사이의 인기를 인정받았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과 함께 남자친구 혹은 남편에게 화장품을 선물하는 여성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기획세트는 여성들의 고민도 덜어주고, 남성들에게는 라이프스타일을 저격해 어려운 피부 관리를 돕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