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펀더스, 브레쉬에비뉴 6억원 펀딩 완료 ‘성공적’
페이뱅크 펀더스, 브레쉬에비뉴 6억원 펀딩 완료 ‘성공적’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2.2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우드펀딩 P2P금융플랫폼 펀더스가 지난달 25일 오픈 이후 1차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베이커리 카페인 브레쉬에비뉴 2차 상품까지 성공적으로 펀딩을 완료했다.

1차 1억원의 펀딩 성공에 자신감을 가진 펀더스는 2차 6억원이라는 큰 금액임에도 불구하고 브레쉬에비뉴의 브랜드 경쟁력과 대표이사의 개인 부동산 담보를 제공해 성공적으로 펀딩을 완료하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

이 과정에서 웰빙시대 신선한 건강식 베이커리 브레쉬에비뉴의 브랜드를 널리 알린 것은 물론, 펀더스 역시 단기간 내에 좋은 상품을 가지고 펀딩에 성공해 대안 금융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윈윈하는 상생의 모습을 보여줬다.

크라우드펀딩 P2P대출 업체의 발전은 신뢰를 기본 전제로 상품에 대한 강점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펀더스의 최대 장점인 약 4만여개의 다이렉트 마케팅 채널과 상품에 대한 경쟁력 부분이 향후 좋은 성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펀더스를 선보인 페이뱅크 박상권 대표는 “6억원이라는 큰 금액의 펀딩이 부담감이 있었으나 부동산담보 제공과 투자자 보호라는 해결방안을 제시해 펀딩에 성공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투자자 보호와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안정적인 상품으로 펀더스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펀더스는 3월에 회계법인과 연계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