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당찬 여고생 변신 ‘패셔너블’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당찬 여고생 변신 ‘패셔너블’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4.11 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서 공부가 제일 쉬웠던 강소라의 고등학생 시절 모습이 포착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연출 이정섭 이은진) 측은 교복까지 패셔너블하게 소화하고 있는 강소라(이은조 역)의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극중 박신양(조들호 역)과 공동변호를 맡으며 변호사로서 점점 성장하고 있는 이은조 역의 강소라가 엣지 넘치는 소화력을 자랑한 오피스룩에 이어 교복 자태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11일 방송될 한 장면으로 그녀는 교복과 헤어밴드, 백팩까지 장착하며 완벽하게 고등학생으로 변신, 당차고 긍정적인 여고생 이은조만의 기운을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이은조의 숨은 사연들도 하나씩 공개될 예정이어서 그녀를 더욱 주목하게 만들 과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한 관계자는 “이날 방송에서는 고등학생 시절을 비롯해 어린 은조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 은조의 이야기를 점점 풀어나갈 예정이니 본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등학생으로 깜짝 변신한 강소라를 만날 수 있는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5회는 1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사진=SM C&C]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