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렛팝콘샵, 신메뉴 ‘말차카라멜크리스프’ 한정 판매
가렛팝콘샵, 신메뉴 ‘말차카라멜크리스프’ 한정 판매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12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7년 전통의 시카고 수제 팝콘 브랜드 가렛팝콘샵(이 봄 시즌을 맞이해 신메뉴 ‘말차카라멜크리스프(Matcha CaramelCrisp)'’를 오는 15일 출시한다.

‘말차카라멜크리스프’는 크렘 브륄레 맛의 바삭한 카라멜크리스프에 말차(Matcha) 가루를 입힌 메뉴로 달콤한 카라멜과 쌉싸름한 말차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에서 개발한 레시피로서 고급 말차를 사용해 더욱 깊고 진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아시아 지역에 함께 출시된 메뉴로 일본,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에 먼저 출시돼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말차카라멜크리스프’의 말차는 녹차 잎을 말린 뒤 갈아 만든 분말로 일반 가루 녹차보다 노화방지, 산화방지 등 유익성분이 높은 재료로 달콤한 디저트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가렛팝콘샵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블라썸 틴을 동시에 선보이고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블라썸 틴은 봄에 어울리는 은은한 핑크 컬러에 벚꽃 잎 문양과 가렛팝콘샵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했다.

신메뉴 ‘말차카라멜크리스프’는 오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만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쿼트사이즈 기준 1만4500원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