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스포츠 수하물 무료 서비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스포츠 수하물 무료 서비스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4.14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네시아 국영 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봄 시즌을 맞아 ‘스포츠 수하물 추가 무료 서비스’을 실시한다. 

해당 서비스는 자전거, 서핑보드, 골프백 등 스포츠 장비 1인 1세트, 최대 23kg까지 스포츠 장비에 대한 추가 운임을 받지 않는다.

데와 라이 지점장은 “인도네시아에는 아름다운 풍경이 많아 골프를 치거나 서핑과 사이클을 즐기는 관광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로 인도네시아의 스포츠 관광산업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스포츠 수하물 추가 무료 서비스’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 예약·발권부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특가를 선보인다. 좌석 상황에 따라 발리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56만원부터, 자카르타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50만원부터 제공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 중이다. 경유하는 노선을 통해 호주, 네덜란드, 영국 등 다양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