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네스카페 크레마 새 모델 발탁…‘대세남’ 입증
서강준, 네스카페 크레마 새 모델 발탁…‘대세남’ 입증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6.03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서강준이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모델로 낙점됐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서강준의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가 이탈리아를 콘셉트로 새롭게 리뉴얼한 네스카페 크레마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며 “일부터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서강준은 네스카페 크레마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광고 이외에도 제품 관련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크레마의 새 광고는 ‘인생은 이탈리안 크레마처럼’이라는 카피와 분위기 있는 이탈리아 배경이 어우러져 네스카페 크레마만의 깊고 풍부한 맛을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각각 밀라노와 베네치아를 배경으로 ‘인텐소 아메리카노’와 신제품 ‘카페라떼’ 2편으로 제작돼 서로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소의 본고장 이탈리아가 지닌 특유의 분위기를 통해 새로워진 네스카페 크레마의 풍부한 맛과 향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면서 “서강준의 다채로운 매력이 네스카페 크레마의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