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9일까지 ‘♥7 in 캐리비안 베이’ 체험 행사
삼성전자, 19일까지 ‘♥7 in 캐리비안 베이’ 체험 행사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6.06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캐리비안 베이에서 갤럭시 S7을 활용한 체험행사 ‘♥7 in 캐리비안 베이’를 진행한다.

IP68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이 탑재된 갤럭시 S7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파도풀장과 매표소 앞에서 운영된다. 

외부 매표소 앞에 캐리비안 베이 입장 대기 고객을 위해 마련된  ‘갤럭시 S7’ 체험존에서는 카메라·방수·게임 기능 체험과 함께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캐리비안 베이 파도 풀장 앞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라운지도 운영될 예정이다. 방문객 누구나 이용 가능한 ‘♥7 Fun 라운지’는 갤럭시 S7만의 특별한 기능을 마음껏 경험해볼 수 있다.

갤럭시 사용자와 동반 1인까지 입장할 수 있는 ‘♥7 라운지’에는 트로피컬 컨셉의 음료바와 비치 체어가 준비돼 여유롭게 갤럭시 S7, 기어 VR 등을 체험하고 휴식을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만의 특별함이 돋보이는 캐리비안 베이에서 체험존을 운영하게 됐다”면서 “젊은 층을 위한 ‘♥7 in 캐리비안 베이 에서 갤럭시 S7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S7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