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음악 사랑" 버버리, 바워스 앤 윌킨스와 콜라보
"남다른 음악 사랑" 버버리, 바워스 앤 윌킨스와 콜라보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6.0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의 대표 브랜드 버버리가 음악에 대한 브랜드 열정을 담은 레더 피스를 공개했다.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인 바워스 앤 윌킨스(Bowers & Wilkin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오는 9월 ‘T7 골드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었던 버버리가 스피커 출시에 앞서 ‘T7 골드 에디션용 레더 케이스’를 선보인 것.

버버리는 런웨이에 버버리 어쿠스틱을 세우는 등 브랜드 이벤트와 광고 캠페인에 늘 음악과 관련된 퍼포먼스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풍부한 장인정신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브랜드 모두 럭셔리 디자인과 디지털 테크놀러지에 대한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다. 이 헤리티지를 새로운 상품으로 개척해 나가고 있다는 공통점이 파트너십의 계기가 된 것이다.  

또, T7 골드 에디션 레더 케이스 디자인을 맡은 버버리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버버리 어쿠스틱 뮤지션인 조지 코스비(George Cosby), 펜 릴리(Fenne Lily), 로지 카르니(Rosie Carney)와 텐 톤(Ten Tonnes)의 라이브 트렉이 녹음된 4개의 EP를 함께 공개한다.

한편, 바워스 앤 윌킨스의 픽업 앤 플레이(Pick-up-and-play) 하이파이(hi fi: 고성능 음악 재생 장치) 기술이 녹아든 T7 스피커 및 레더 케이스는 200개 한정 상품으로 출시된다. 6월부터 일부 버버리 매장과 바워스 앤 윌킨스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버버리/ 버버리 어쿠스틱]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