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팬들, ‘마녀보감’ 지원사격 “모두 꽃길만 걸으시양”
곽시양 팬들, ‘마녀보감’ 지원사격 “모두 꽃길만 걸으시양”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6.11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곽시양이 팬들의 깜짝 선물을 인증했다. 

최근 곽시양의 팬들은 JTBC ‘마녀보감’ 촬영장에 150여명의 출연진과 스태프들을 위한 밥차와 커피차를 비롯해 쿠키 등 다양한 간식까지 풀코스로 준비해 세심한 선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곽시양은 뜨거운 태양빛 아래 빛나는 외모를 자랑하며 어느 때보다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또 식판을 들고 음식을 담으며 팬들의 사랑에 뿌듯해 하는 모습은 현장에 있는 팬들은 물론 보는 이의 훈훈함까지 자아낸다.  

특히, 현수막과 세워진 배너에는 ‘목이 많이 타는 것이냐, 그럼 풍연이 준비한 커피향을 따라 찾아 오거라’, ‘멈출 수 없습니다. 마녀보감 응원을.. 그대들 모두 꽃길만 걸으시양~!!’이라는 드라마 속 ‘풍연’의 대사를 패러디한 재치만점 문구가 눈길을 끈다.

현장 관계자는 “곽시양은 급격히 더워진 날씨와 밤늦게까지 진행된 촬영에도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처한다. 이번에 깜짝 선물을 준비한 팬들에게도 놀라움과 감사함을 연일 감추지 못했고 오히려 팬들을 더욱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정성 가득한 팬들의 응원에 곽시양은 물론 스태프들도 감동하여 더욱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었다. 곽시양 역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연기에 집중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팬들의 사랑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곽시양이 출연하는 JTBC ‘마녀보감’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마녀보감’ 곽시양, 사진=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