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순간 포착, 삼성전자 ‘♥7 모두의 인생사진전’
행복한 순간 포착, 삼성전자 ‘♥7 모두의 인생사진전’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6.13 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서울지방우정청과 함께 오는 19일까지 ‘갤럭시 S7 모두의 인생사진전’을 개최한다. 

서울 소공로 서울중앙우체국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5월 2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 ‘♥7 모두의 인생사진 콘테스트’의 우수작 119점(매일 7점씩 17일간 총 119점 선정)을 전시하며, 소비자들은 갤럭시 S7의 고성능 카메라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7 모두의 인생사진 콘테스트’는 소비자에게 공감을 가장 많이 얻은 열린 슬로건 ‘♥7’의 7개 키워드(하트뿅뿅, 럭키, 사랑, 설레는, 취향저격, 행복한, 심쿵)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갤럭시 S7으로 촬영한 총 1만 3천여점의 작품이 응모됐다.

우체국 지하 우표박물관 입구에는 ‘갤럭시 S7’ 체험존과 우표 모양의 포토월이 운영되며, 갤럭시 S7으로 사진을 촬영한 관람객들에게 즉석으로 나만의 우표를 제작해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가 진행되는 서울중앙우체국 앞 광장에는 우수작을 우표 모양으로 형상화한 형형색색의 블록들이 관람객들의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또, 선발된 우수작 119점은 서울지방우정청과 협업해 기념 우표로도 제작해 전시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멋진 인생사진도 감상하고 나만의 우표로 제작된 특별한 선물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