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편리한 솔타입 ‘버물리에스액’ 출시
현대약품, 편리한 솔타입 ‘버물리에스액’ 출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06.14 0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이 더욱 시원하고 위생적인 벌레물림치료제 ‘버물리에스액 솔타입’을 출시했다.

신제품 ‘버물리에스액 솔타입’은 버물리의 대표 제품인 ‘버물리에스액’에 솔 타입 용기를 채택해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했다.

‘버물리에스액 솔타입’은 가려움과 피부 발적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항히스타민제를 비롯해 멘톨, 캄파 등의 성분이 들어 있어 빠르게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피부에 상쾌함을 준다.

특히, 솔 형태의 헤드로 벌레물린 부위를 쓸어 내리며 긁어 주어 시원한 느낌을 더해주며, 타 형태에 비해 피부 접착면이 적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솔 부위는 의료기기 및 의약품에 주로 사용되는 특수 플라스틱 재질로 뻣뻣하지 않고 유연해 환부에 부드럽게 바를 수 있으며, 내약품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누수 방지캡 적용으로 흔들고 떨어뜨려도 용액이 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대약품 약국마케팅팀 이혜림 약사는 “이번 신제품 ‘버물리에스액 솔타입’은 가려움 완화와 제품 위생성 향상을 원하는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