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의 신’ 천정명 조재현 정유미…‘사기충전’ 간식차 릴레이
‘국수의 신’ 천정명 조재현 정유미…‘사기충전’ 간식차 릴레이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6.06.15 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수의 신’ 배우들이 현장 사기 충전의 일등공신으로 활약하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임세준)의 천정명(무명 역), 조재현(김길도 역), 정유미(채여경 역), 이상엽(박태하 역), 공승연(김다해 역) 등 작품을 탄탄히 이끌어가고 있는 주역들이 직접 나서 간식차 릴레이를 펼치고 있는 것.

이들은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스태프들이 지치지 않도록 든든한 분식부터 커피, 힘을 실어주는 자양강장제, 살균소독제 등을 꼼꼼하게 챙기며 연일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특히 간식차 앞에서 브이를 취하거나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배우들의 표정은 현장의 활력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는 상황.

실제 간식차가 올 때 마다 ‘절대미각 국수장이 무명이가 준비했어요!’, ‘커피는.. 입에 맞습니까? 킬도가 쏩니다’, ‘똑! 쟁이 채여경 다방’, ‘출소 기념으로 태하가 쏜다’ 등 극 중 상황과 역할에 걸 맞는 센스 있는 문구들이 현장 스태프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고. 

이처럼 지친 촬영장에 힘을 싣는 배우들 덕에 ‘마스터-국수의 신’은 언제나 힘찬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때문에 남은 6회 방송 동안 이들의 끈끈한 호흡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KBS2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베르디미디어, JS E&M, 정유미 인스타그램]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